본문 바로가기

눈높이 회원 인증하기
  • 고객센터 02-810-0909
    평일 09:30~20:00 / 공휴일 휴무
  • A/S센터 070-7729-9591
    평일 14:00~22:00 /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업무 종료 후 긴급 상담문의는 A/S센터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원격지원센터

원격센터 운영 시간 (평일) 14:00 ~ 22:00

  • 신청가능 시간 : 현재시간부터 2시간 후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 원격 접수 내용에 따라 처리시간이 길어질 수 있어 예약시간 전/후 1시간 사이에 연락 드립니다.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원격지원안내
원격지원 날짜/시간
성명
연락처  -   - 
원격지원 사유
원격지원 서비스란?

인터넷을 활용하여 상담원이 회원님의 PC에 접속하여 PC상태를 점검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회원님의 PC에 이상이 발생하여 화상강의실에 접속이 불가하거나 원활한 수업이 어려우신 경우,
원격지원을 통해 문제 해결을 도와드립니다.

  1. 고객센터에 전화 후 증상을 설명해 주세요
    고객센터에 전화 주셔서 원격지원 서비스를 요청하시고
    상담원에게 언제부터, 어떤 부분이 잘 안되었는지 이상 증상을 자세히 설명해 주시면
    상황에 따라 유선통화로 바로 안내를 드리거나 원격지원을 통해 문제 해결을 도와드립니다.
  2. 하단의 ‘원격지원서비스 실행’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유선통화를 통해 원격지원 서비스를 안내 받드셨다면 하단의 ‘원격지원서비스 실행’ 버튼을
    클릭 후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접속 과정을 진행해 주시고 점검이 모두 끝날 때까지
    PC화면을 보면서 통화를 계속 해주시면 됩니다.

* 회원님의 PC에서 인터넷 회선 상태가 불안정한 경우 접속이 지연되거나 원격지원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